지난 7월 12일을 시작으로 14일까지 진행된 패션리테일페어 2106 은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국내 최초의 홀세일 브랜드 트레이드쇼입니다. 이번 패션리테일페어 2016에는 대너도 참가하게 되어 많은 바이어와 참관객들에게 대너의 고퀄리티 제품들과 브랜드에 소개할 수 있었습니다.
패션리테일페어 2016은 2개의 관으로 구분되었는데, 2관으로 입장했을 때 대너를 가장 먼저 만날 수 있었습니다. 프리미엄 부츠 대너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부스는 단연 눈에 띄었는데요, 부담없이 방문하여 제품과 대너의 역사가 담긴 리플렛을 확인할 수 있었고, 대너의 가치를 담은 영상 또한 끊임없이 플레이되어 누구나 쉽게 대너를 접할 수 있었습니다.
패션리테일페어 2016 대너 부스에서는 기존에 대너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대너 라이트 등을 비롯하여 처음 선보인 대너 스킨슈즈와 같은 제품들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해질 대너의 제품 라인을 기대해주세요!
12일과 13일은 비즈니스데이로 많은 바이어분들이 찾아주셨습니다. 대너의 프리미엄 부츠 라인에 대한 문의와 향후 대너의 방향성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부스를 방문해주신 참관객들에게는 직원들이 친절하게 대너 제품에 대해 설명을 진행했습니다. 프리미엄 부츠 시장에 대한 이야기를 비롯하여 대너의 제품에 대한 우수성과 시장성에 대한 이야기로 시간가는 줄 모르게 부스에 한참동안이나 머물게 했습니다.
이번 패션리테일페어 2016을 통해 대너는 앞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분들에게 다가가는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향후 대너의 행보를 꼭 지켜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