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27일 태안 몽산포에서 열린 9번째 고아웃캠프. 8번째 고아웃캠프에 이어 이번 고아웃캠프에도 대너가 함께 했습니다.
어디에서도 쉽게 만날 수 없는 대너 할인 판매에서부터 할로윈데이 이벤트와 통나무 못박기 등 다양한 경품 행사를 준비하여 많은 캠퍼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했던 지난 2박 3일간의 고아웃캠프 후기를 지금부터 확인해보세요!
대너의 감성을 한껏 담은 부스 앞에는 캠퍼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 거리를 준비했습니다.
내부에는 대너의 아이콘적인 제품인 대너라이트와 마운틴라이트를 비롯하여 캐스케이드 등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부분의 대너 제품들을 진열했습니다.
이번 고아웃캠프를 위해 대너에서 준비한 특별 이벤트! 바로 대너 제품을 최대 60% 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었습니다. 평소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분들이 모여있는 자리여서인지 대너 부스에는 방문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었습니다.
놓칠 수 없는 기회인 만큼 다양한 스타일의 대너 제품들을 직접 만져보고 신어보면서 서둘러 제품을 고르는 모습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대너에서 준비한 수량이 대부분 판매되어 다시 한번 대너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대너를 선택해주신 방문객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고전적인 클래식 스타일의 캠퍼룩을 준비한 분들도 많았지만, 이번 고아웃캠프의 컨셉에 맞추어 할로윈 복장을 한 캠퍼분들도 눈에 띄었습니다. 꿀벌, 월리를찾아라, 카우보이 등 다양한 할로윈 컨셉 복장을 선보인 캠퍼분들이 대너 부스를 지나가실 때마다 방문하여 준비한 사탕과 초콜릿을 받아가셨습니다.
가족 단위의 캠퍼들 또한 많았기에 할로윈 복장을 한 꼬마 친구들도 많았는데요, 특히나 달콤한 간식거리가 있던 대너 부스는 어린 꼬마 친구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부스 중 하나였습니다.
캠퍼분들과 함께 한 즐거웠던 대너 부스 이벤트 후기는 다음 2편에서 더 자세히 소개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