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GO OUT CAMP With DANNER 1편

Go out camp with Danner

지난 10월 27일 태안 몽산포에서 열린 9번째 고아웃캠프. 8번째 고아웃캠프에 이어 이번 고아웃캠프에도 대너가 함께 했습니다.

어디에서도 쉽게 만날 수 없는 대너 할인 판매에서부터 할로윈데이 이벤트와 통나무 못박기 등 다양한 경품 행사를 준비하여 많은 캠퍼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했던 지난 2박 3일간의 고아웃캠프 후기를 지금부터 확인해보세요!

대너의 감성을 한껏 담은 부스 앞에는 캠퍼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 거리를 준비했습니다.

내부에는 대너의 아이콘적인 제품인 대너라이트와 마운틴라이트를 비롯하여 캐스케이드 등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부분의 대너 제품들을 진열했습니다.

이번 고아웃캠프를 위해 대너에서 준비한 특별 이벤트! 바로 대너 제품을 최대 60% 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었습니다. 평소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분들이 모여있는 자리여서인지 대너 부스에는 방문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었습니다.

놓칠 수 없는 기회인 만큼 다양한 스타일의 대너 제품들을 직접 만져보고 신어보면서 서둘러 제품을 고르는 모습들이 눈에 띄었습니다.

대너에서 준비한 수량이 대부분 판매되어 다시 한번 대너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대너를 선택해주신 방문객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고전적인 클래식 스타일의 캠퍼룩을 준비한 분들도 많았지만, 이번 고아웃캠프의 컨셉에 맞추어 할로윈 복장을 한 캠퍼분들도 눈에 띄었습니다. 꿀벌, 월리를찾아라, 카우보이 등 다양한 할로윈 컨셉 복장을 선보인 캠퍼분들이 대너 부스를 지나가실 때마다 방문하여 준비한 사탕과 초콜릿을 받아가셨습니다.

가족 단위의 캠퍼들 또한 많았기에 할로윈 복장을 한 꼬마 친구들도 많았는데요, 특히나 달콤한 간식거리가 있던 대너 부스는 어린 꼬마 친구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부스 중 하나였습니다.

 

캠퍼분들과 함께 한 즐거웠던 대너 부스 이벤트 후기는 다음 2편에서 더 자세히 소개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