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GO OUT CAMP With DANNER 2편

Go out camp with Danner

대너 부스 이벤트를 위해 유니크한 대너 로고가 찍힌 나무 장작을 비롯하여 한층 업그레이드 된 대너 스티커와 열심히 부스 이벤트에 참여하느라 목마른 참가자 분들을 위해 생수까지 꼼꼼하게 챙겼습니다.

대너 부스의 메인 이벤트이기도 했던 통나무 못박기 게임! 어렸을 적 유원지에서나 볼 수 있었을 법한 추억의 게임을 조금 더 세련된 감성으로 만든 대너와 가장 잘 어울리는 이벤트였습니다.

특히 경품으로 걸린 나무 장작을 받기 위해 정말 많은 참가자가 몰렸습니다. 캠핑의 꽃 불멍을 하기에도 좋고, 코스터로 활용해도 손색없는 유니크함!

아기자기한 소품을 좋아하는 캠퍼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대너 소가죽 인형 만들기 클래스도 대너를 대표하는 이벤트였습니다. 직접 소 모양의 가죽 인형을 만들어 볼 수 있었던 시간! 300명 선착순으로 일찍 마감된 것이 아쉬울 따름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대너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대너라이트가 들어간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진을 찍고 SNS에 올리기만 하면 끝!

금요일과 토요일 이틀 간 SNS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2명을 선정하여 경품으로 대너라이트를 선물로 드렸습니다. 선정을 축하드립니다!

9번째 고아웃캠프에서 만날 수 있었던 대너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대너 부스를 방문해주신 캠퍼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다음 고아웃캠프에서 더욱 즐거운 이벤트와 다양한 제품들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