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 brands driven to higher standards

Two brands driven to higher standards
: Danner x Helinox 가 제안하는 아웃도어의 새로운 기준

 

2019 SS 시즌, 익숙하지 않은 길과 환경에서 최고의 도구를 제작하기 위해서 Helinox 와 협업해 새로운 캠프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인 Helinox 체어와 테이블에 사용된 업계 최고의 DAC 알루미늄 폴 프레임, 정밀하게 제작된 나일론 조인트 그리고 최상의 내구성을 자랑하는 Helinox 텍스타일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습니다.

미국 포틀랜드에서 제작되는 Danner 라이트는, 클래식 비브람 클레터리프트 아웃솔, Danner만의 제작 방식으로 잘 알려진 ‘스티치 다운’ 제법, 그리고 Helinox 체어와 테이블의 동일한 텍스타일이 사용되었습니다.
그리고 DAC 알루미늄 합금 레이스 후크와 초강력 Dyneema 레이스는, 부츠의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정밀성, 내구성,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Danner x Helinox 컬렉션은 이번 2019 SS 시즌의 하이킹과 시원한 밤의 캠프 파이어에 어울리는 완벽한 키트입니다.

The world’s best aluminum

DAC 코리아는 30년 이상 아웃도어 기어용 초경량 초강력 합금의 테스트, 개선, 개발에 몰두해왔습니다.

최고의 텐트, 체어와 하이킹 폴에 사용하는 DAC 알루미늄, 그리고 Helinox 가 DAC를 가장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스페셜 에디션 Danner 라이트는 모두 Helinox제품에 사용되는 DAC 알루미늄 폴을 커스텀한 어퍼 레이스 후크를 활용합니다.

Partners in durability

까다로운 내구성의 기준을 뛰어넘기 위해, Helinox 와의 협업을 통해 오랜 시간 함께 할 수 있는 기어를 선보이는 것은 더 이상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Helinox 의 테이블과 체어는 무게를 최소한으로 줄이면서 강도를 극대화 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모든 체어와 테이블의 결합부품은 고강도 나일론부터 안전하고 확실하게 연결된 각각의 DAC 알루미늄까지 정밀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Danner 라이트 부츠는 고품질 가죽, Danner만의 스티치 다운 제법, 고어텍스 방수 라이너와 비브람 아웃솔을 통해 40년 이상의 품질과 내구성을 입증해왔습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Dyneema로부터 강철보다 15배나 강력한 경량섬유로 된 레이스를 추가함으로써 한걸음 더 발전되었습니다.

이 가볍고 튼튼한 세가지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오랜 시간 동안 당신의 아웃도어 키트가 되어 줄 것입니다.

Built for life outside

Danner x Helinox 컬렉션은 아웃도어의 삶과 생활을 쫓는 이들에게 완벽하게 녹아들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Helinox 테이블과 체어는 손쉽게 패킹하고 빠르게 분해하거나 설치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가볍지만 고강도의 알루미늄 프레임은 즉각적인 설치를 위한 단일 충격 코드 폴 구조를 사용하였습니다.

감동적인 해돋이를 보기 위한 여행이나 봄 피크닉에서 마주하게 될 환경은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Danner 라이트 부츠는 당신이 마주할 어떠한 지형이나 길도 극복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야외에서 첫걸음을 떼는 순간부터 마지막 목적지에서의 커피 한 모금에 이르기까지, 당신이 의지할 수 있는 가볍고, 안정적이며, 유능한 컬렉션이 될 것입니다.

Danner x Helinox 콜라보레이션은 4월 5일부터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판매처

온더스팟 명동점, 온더스팟 한남점, 온더스팟 부산광복점, 온더스팟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한남동 HCC (Helinox Creative Center), Helinox 공식 온라인 스토어